link: Mananging Consultant

Cari Blog Ini

Sabtu, 23 April 2011

Korean Questions

**http://superjuniordreamland.blogspot.com

Learning Korean #1 Korean Questions

English QuestionsKorean Questions
Questions질문 - jil mun
how?어떻게? - eo tteoh ge ?
what?무엇을? - mu eos eur ?
who?누가? - nu ga ?
why?왜? - wae ?
where?어디로? - eo di ro ?


where is he?그는 어디 있습니까? - geu neun eo di it seup ni kka ?
what is this?이것은 무엇입니까? - i geos eun mu eos ip ni kka ?
why are you sad?당신은 슬픈이유는 무엇입니까? - dang sin eun seul peun i yu neun mu eos ip ni kka ?
how do you want to pay?어떻게 지불하시겠습니까? - eo tteoh ge ji bul ha si get seup ni kka ?


can I come?제가 가도 되나요? - je ga ga do doe na yo ?
is he sleeping?그는 자고 있습니까? - geu neun ja go it seup ni kka ?
do you know me?저를 아십니까? - jeo reur a sip ni kka ?
do you have my book?내책을 가지고 있습니까? - nae chaeg eur ga ji go it seup ni kka ?
how big is it?그것은 얼마나 큽니까? - geu geos eun eol ma na keup ni kka ?
can I help you?도와드릴까요? - do wa deu ril kka yo ?
can you help me?도와주시겠습니까? - do wa ju si get seup ni kka ?
do you speak English?영어를 할 수 있습니까? - yeong eo reur har su it seup ni kka ?
how far is this?얼마나 멉니까? - eol ma na meop ni kka ?
what time is it?몇 시입니까? - myeoc si ip ni kka ?
how much is this?얼마입니까? - eol ma ip ni kka ?
what is your name?이름이 무엇입니까? - i reum i mu eos ip ni kka ?
where do you live?사는 곳이 어디입니까? - sa neun gos i eo di ip ni kka ?

Tidak ada komentar: